코웨이는 지난달 연수 기능에 더해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연수기 새 제픔 ‘스킨플러스 연수기’를 출시했다.
연수기는 양이온교환수지를 통해 물속에 녹아 있는 칼슘, 마그네슘, 철분 등 경도 성분을 없애고 부드러운 물(연수)로 바꿔주는 역할을 합니다. 경도 성분은 각종 트러블, 세탁 효율저하, 섬유마모, 배관부식, 물때 등 생활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될 수 있다.
코웨이의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이중 복합필터를 패스하여 깨끗한 세정수, 부드러운 연수,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8가지 종류의 물을 취향에 맞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기본 값으로 설정된 세정수에 연수와 기능수를 추가로 더하거나 빼는 방식이다.
총 5개의 물 조합 ▲세정수 ▲세정수+연수 ▲세정수+기능수 ▲세정수+연수+기능수 등이 가능해 온 보호자가 각자 취향에 맞는 조합으로 이용할 수 있다.
한편 전면 리얼 미러(강화 유리) 디자인과 슬림한 규모를 갖췄다. 기존 준비 폭과 두께가 슬림해 좁은 욕실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색상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포슬린 화이트와 페블 그레이로 구성됐다.
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유저를 배려한 서랍식 재생제 교체 구조와 간편한 필터 탈부착 방식으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. 더불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제품 전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물 온도 및 사용량, 재생제와 필터의 잔여량을 시각적으로 검증할 수 있을 것입니다.
상품 내부 부품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자사 연수기 최초로 국제 증명 기관인 중국수질협회 WQA에서 골드 실(Gold Seal) 상징를 획득했으며, 세계아토피협회의 최우수 제품으로 인증을 획득하였다.
코웨이 지인은 “요번 신상은 연수기 아이템이 담을 수 있는 여러가지 기능을 담은 혁신 제품”이라며 “화장실 직감를 세련되게 바꾸길 바라고, 피부 건강을 챙기는 저자들에게 나은 대안이 될 것”이라고 전했다.